Daily e-sports

[엔씨] 무림제국, 제국의 지각변동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무림제국’이 3일 신규 업데이트 ‘제국의 지각변동’을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편의와 재미를 더욱 확장시키기 위한 취지의 업데이트로, 다양한 편의 기능과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된다. 먼저, 웹게임 유저들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나팔’ 아이템을 사용해야 이용할 수 있었던 ‘전체채팅’ 기능이 업계최초로 전면 무료화된다. 전체 채팅 기능 무료화로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은 ‘나팔’ 아이템 없이도 다른 유저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초보유저들의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유료 아이템들의 가격이 대폭 낮아지고, 유저들의 사냥터 개념인 NPC 수가 최대 9배까지 증가된다. 더불어, ‘실존무장시스템’, ‘환혼주 분해’, ‘영웅강화’ 등 신규 시스템과, 공성전의 보상도 대폭 상향되는 등 새로운 재미요소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12월 1일까지 무림제국에 복귀하는 휴면유저들에게는 무림제국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주황색 환혼주’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하는 신규, 기존고객들 역시 주황색 환혼주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