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소셜네트워크게임 '패션스타' 출시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가 의상 제작 소재의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패션스타’를 3일 네이트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패션스타’는 자신만의 의상을 만들어 판매하고, 의상실을 키워 나가는 타이쿤 장르의 소셜네트워크게임이다. 국내 최초로 3D 캐릭터와 플래시를 접목시킨 기술 구현으로 세밀한 애니메이션 표현과 다양한 코스튬 의상을 접할 수 있으며, 간단한 마우스 조작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게임 유저 간 상호 작용을 통한 소셜적 요소를 강화했다. ‘오픈잡’ 시스템을 도입해 친구와 함께 의상을 제작하고, 친구 의상실을 방문해 경험치, 코인, 각종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유저들끼리 다양한 교류가 가능하다. 또, 유저 참여 및 관계 맺기를 증진하기 위해 친구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제작할 수 있는 옷의 종류가 많아지고, 의상실을 더욱 화려하게 꾸밀 수 있게 개발됐다.

‘패션스타’는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내년 초까지 T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페이스북 등 서비스 플랫폼을 확대하고, 유무선 연동을 통해 PC와 스마트폰에서 같은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송원영 그라비티 G스튜디오장은 “’패션스타’는 3D 캐릭터가 등장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어 싸이월드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라비티는 다양한 장르의 SNG 개발 및 온라인과 모바일의 유무선 연동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SNG 시장에 적극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