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카록' 공개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카록' 공개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4번째 신규 캐릭터 '카록'이 모습을 드러냈다.

넥슨(대표 서민)은 2일 자사의 인기 MORPG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 '카록'의 스크린샷을 통해 실제 게임 내 구현 모습을 공개했다.

'카록'은 영웅전의 4번째 캐릭터로, 지난 10월 11일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에 원화 일부가 공개된 직후 약 2000여 건의 댓글이 달릴 정도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크린샷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카록’은 힘이 매우 센 거대한 자이언트의 모습으로, 큰 손과 발로 위압감을 주는 강인한 외형을 지녔다.

'카록'은 영웅전의 기존 캐릭터들과는 다른 특별한 액션 스타일을 구사한다. 거대한 기둥을 사용해 느리지만 파괴력 있는 공력을 가하거나, 맨손으로 보스 몬스터를 잡고 힘 겨루기 등을 하는 등 힘을 바탕으로 한 위압적인 스타일의 액션을 선보인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라이브개발본부 이은석 디렉터는 “이번 '카록' 시연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며 “신규 캐릭터 '카록'에 대한 수많은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넥슨은 오는 18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0 넥슨관에서 시연버전을 통해 '카록'의 실제 플레이와 스킬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