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엘엔케이 '거울전쟁 신성부활' 손님맞이 준비 완료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 첫 테스트에 돌입하며 게이머들을 맞기 위한 채비를 마쳤다.

엘엔케이는 지난 28일 오후 4시부터 31일까지 거울전쟁 첫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선 서버 과부하 테스트, 향후 게임 개발 방향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 것을 목표로 진행할 방침이다.

엘엔케이는 첫 테스트 시작과 함께 겨울전쟁의 홈페이지도 새롭게 개편했다. 겨울전쟁 특유의 문양을 중심으로 황금색을 메인 색상으로 사용해 중세풍의 판타지 느낌을 홈페이지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홈페이지에는 조작법을 비롯해 해방부대, 흑마술파 직업들에 대한 게임 가이드가 새로 추가됐고, 기존 티저 사이트에서 운영되던 토론 게시판, 스크린샷 게시판 등은 기능이 보완됐다.

한편 엘엔케이는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PC 본체', '아이팟 나노',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가장 좋은 실적을 남긴 이용자와 거울전쟁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만해도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거울전쟁 시리즈는 엘엔케이 남택원 대표가 직접 집필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혼돈의 대륙 패로힐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 거울전쟁은 지난 2000년 9월 첫 발매된 PC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거울전쟁 악령군' 이후 4번째 작품이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