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KTH] 올스타모바일 ‘포트리스제로’ KT 출시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은 캐주얼 게임 '포트리스제로'를 28일 KT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10월 초 퍼니시티를 통해 SKT 서비스를 시작한 <포트리스제로>는 온라인 게임 업체 CCR(대표 윤석호)의 인기작 ‘포트리스 2 블루’를 원작으로, 온라인에서 활약한 13종의 탱크와 30여종의 아이템, 8종의 테마 등을 KTH ‘올스타모바일’에서 그대로 모바일 게임화한 작품이다.

특히 '포트리스제로'에는 2:2 네트워크 모드가 구현돼 기존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들과 차별화하고 있으며, 모바일 버전에서만 추가된 ‘시나리오 모드’를 통해 포트리스 탱크 전사들의 시간여행을 그린 모험모드를 즐겨볼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출시된 ‘와일드프론티어’, ‘드래곤헌터’, ‘엘프하임’ 등 ‘올스타모바일’의 인기작품 주인공을 펫으로 활용해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KTH ‘올스타모바일’은 '포트리스제로'의 KT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11월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게임을 다운받은 모든 유저들에게 온라인 또는 모바일용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상위 랭크에 등록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과 피자상품권, 던킨도너츠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KTH ‘올스타모바일’과 CCR는 11월 KT 올레마켓을 시작으로 국내 스마트폰에서도 포트리스를 서비스 할 예정이며, 내년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네트워크 기능이 강화된 스마트폰 전용 포트리스게임을 출시 준비 중이다.

'포트리스제로'는 KT와 SKT 휴대폰에서 ‘320+SHOW’, ‘320+NATE’, 또는 ‘최신게임’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4,000원이다. LG U+는 11월 초 출시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