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천자영웅전' 1만명 대상 테스터 모집

[[img1]]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28일 중국 게임개발사 스네일게임(대표 스하이:石海)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 비공개시범테스트에 참여할 이용자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천자영웅전'은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진, 한, 당, 송, 명 다섯 국가를 다스리는 천자(天子)가 되어 세상을 지배하는 왕위쟁탈 MMORPG이다. 국왕전, 국가전, 천자전으로 이어지는 3대 전쟁 시스템을 통해 대규모 PVP를 경험할 수 있으며, 국왕에서 천자까지 이어지는 직위 시스템을 통해 국가와 세계를 지배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방대한 중국 역사 기반의 다양한 퀘스트를 제공함으로써 레벨업시 지루함이 덜하며, 무엇보다 게임 조작이 어렵지 않아 누구나 손쉽게 전투와 전쟁을 즐길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천자영웅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치열한 국가전의 모습을 담은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천자영웅전의 5국과 단 한 명의 천자를 뽑는 게임 특성과 분위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11월4일부터 11월8일까지 5일간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은 11월4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당첨여부는 지원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신현근 퍼블리싱사업 그룹장은 "천자영웅전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초기 접속 부하 및 서버 안정화 테스트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또한 국가전, 무기강화 시스템 등 게임의 특징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며 “천자영웅전이 국내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