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 삼국지천, 2차 비공개테스트 이용자 호평

[한빛] 삼국지천, 2차 비공개테스트 이용자 호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28일 지난 20일부터 총 3일간 진행한 '삼국지천' 비공개테스트 결과에서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었다고 밝혔다.

'삼국지천'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 총 9999명의 테스터를 모집했으며, 이 가운데 7000명이 넘는 유저들이 접속해 70% 가량의 접속율을 기록했다.

비공개 태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분석한 결과 1인 평균 3시간이 넘는 플레이 타임을 기록했으며, 70% 이상의 높은 재접속률을 보였다.

또한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새롭게 선보인 위탁거래소는 평균 이용 횟수가 16.4회로 매우 높아 비공개테스트 임에도 불구하고 아이템 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져 이 시스템이 안정적이고 편리해 이용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이 밖에 영웅 호칭 시스템과 우편함 및 2차 스킬 등 새로운 콘텐츠에 대해서도 유저들은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이와 같은 결과에 대해 한빛소프트 측은 ”높은 완성도와 몰입도가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더욱 개발에 매진해 빠른 시간 내에 공개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유게시판은 1일, 1천여건이 넘는 유저들의 게시글에 호평이 이어지며 '삼국지천'에 대한 높은 기대심과 건의 사항에 즉각적으로 반응, 수정하는 개발팀에게도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