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겟앰프드' 시즌4는 사용자가 직접 만든다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가 캐주얼 액션게임 '겟앰프드'의 시즌4 업데이트에 대한 사용자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윈디소프트는 28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게이머들이 직접 만들어 가는 '겟앰프드'를 만들기 위해 시즌4 콘텐츠에 대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 올해 12월에 있을 시즌4 업데이트에 반영할 예정이다.

시즌4 아이디어 공모전은 모드, 맵, 아이템, 기타 총 4가지 분야로 구분해 게시판에 자유로운 형식으로 아이디어를 등록하는 방법으로 참여가능하다. 윈디소프트는 게임운영자들의 심사를 통해 시상작을 선정한다.

시상작에 선정된 게이머 총 5인에게는 '겟앰프드'에서 마련한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며 참여상 10인에게도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이번 공모전에서 사용자들께서 주시는 아이디어는 시즌4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겟앰프드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게이머가 원하는 게임을 만들어 가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윈디소프트는 지난 2008년 겨울부터 반기에 한번씩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할때마다 동시 접속자 수 상승과 월매출 20억원 이상의 대박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