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아이템베이, 업계 최초 신용카드 포인트 결제 도입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27일 업계 최초로 신용카드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한국버추얼페이먼트와의 제휴를 통해 새로이 추가된 이 서비스를 통해, 아이템베이 이용자들은 더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게임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비씨 TOP포인트, 신한 MY포인트, 우리 모아포인트, 외환 YES포인트 등의 신용카드 포인트를 아이템베이에서 현금과 동일한 가치로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아이템베이 사이트에서 주민번호 입력 후 각 카드사의 포인트를 조회하여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충전할 수 있으며, 1,000원 이상 충전 후 100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각 카드사의 포인트를 통합 사용할 수 있게 하여 이용자 편의성이 크게 증대되었다.

아이템베이 이창석 대표이사는 “신용카드 포인트는 대부분 일정 금액 이상 누적되어야 사용할 수 있고, 한정된 종류의 물품 구매에만 적용되어, 제대로 활용되지 못하고 방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며, “아이템베이에서는 카드 포인트가 1,000원 이상만 되면 게임아이템 구매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이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신용카드 포인트 결제 서비스는 도입 1주일 만에 아이템베이의 15개 결제수단 중 이용률 7위로 껑충 뛰어오르며 높은 관심과 활용도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10월 31일까지, 신용카드 포인트 충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