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엘엔케이] 거울전쟁 신성부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26일 자사에서 개발한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신성부활)'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테스트 당일에 있을 서버 부담을 줄이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클라이언트를 받으려면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로그인 영역 하단에 위치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된다. 사전 다운로드는 오후 4시부터 가능하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2차 테스터 모집은 10월 27일 자정을 기준으로 종료되며 27일 오후에 2차 테스터 당첨자가 발표된다. 2차 테스터에 당첨된 테스터는 2명의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며 이 권리는 테스트가 종료되는 10월 31일까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신성부활은 첫 테스트에 앞서 그동안 티저 사이트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여 선행 테스터로 선정된 14명의 유저에게 신성부활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약 1시간 20분 가량 진행된 선행 테스트에 대해 테스터 중 한 명인 ‘하늘레아’는 “짧지만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인상적이었다”고 말해 신성부활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신성부활의 테스트는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 동안 ‘도전 업적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