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브플렉스] 드라고나, 최종테스트 신규 던전 추가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오는 28일 시작되는 ‘드라고나 온라인(이하 드라고나)’의 최종 테스트에 신규 지역인 에어리스와 2종의 던전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미 2차례의 비공개테스트를 마치고 오는 28일 최종 공개형 테스트를 준비중인 ‘드라고나’는 이번 최종테스트에서 새롭게 신규 지역 ‘에어리스’와 ‘이즐란 사원’, ‘골고디아 레어’ 등 2종의 던전을 추가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지역과 던전은 모두 3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준비되어 있다. ‘에어리스’ 지역은 30레벨 이상의 유저를 위해 설계되어 있으며, 고대 유적의 아름다움 속에 미로 형태의 구조로 디자인되어 있다. 이 지역에서는 기존에 공개된 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풍경을 즐길 수 있지만 그 만큼 난이도 높은 몬스터의 공격에도 대비를 해야 한다.

‘이즐란 사원’과 ‘골고디아 레어’ 던전 역시 30레벨 및 35레벨 이상이 되어야 적절하게 공략이 가능하다. ‘이즐란 사원’의 최종 몬스터인 ‘카캄카스’와 ‘골고디아 레어’의 ‘골고디아’를 물리치고 던전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여러 유저와의 협업이 필수적이며, 높은 난이도만큼 많은 보상을 얻게 된다는 것이 라이브플렉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라이브플렉스 정재목 개발본부장은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마지막 테스트인 만큼 최대한 많은 콘텐츠를 선보이려고 한다. 지역과 던전의 추가뿐 아니라 퀘스트와 여러 시스템적인 측면도 상당히 보강될 예정이다. 신규 종족인 캣차의 샤먼 캐릭터도 게임의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콘텐츠들이 추가된 이번 최종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고나’는 연내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오는 28일부터 5일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최종 테스트를 진행하며, 노트북 및 외장하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여러 가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