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YNK] 씰 온라인, 할로윈 이벤트 진행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오는 11월 10일까지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씰 온라인’은 25일 밤 10시부터 할로윈 특별 코스튬을 선착순 2천명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씰 온라인’ 신규 GM(Game Master) ‘BETTER’, ‘키티퀸’, ‘토로링’, ‘아로리오’ 등이 총 출동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각 GM별로 선착순 500명에게 ‘늑대인간’, ‘프레디’, ‘프랑캔슈타인’, ‘제이슨’ 등 할로윈 분위기에 맞는 레어 코스튬을 제공해 간접적으로 나마 유저들과 가까워지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마녀의 빗자루’ 업그레이드 버전인 ‘할로윈 청소기’ 탈 것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쉴츠 내 몬스터 사냥으로 영혼의 주머니, 영혼의 증표 등 ‘바일의 영혼’ 아이템을 모은 유저에게 ‘영혼의 증표’, ‘사신의 모자’, ‘사신의 상의’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할로윈 퀘스트를 오는 27일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씰 온라인’은 이번 할로윈데이 기념으로 게임 내 NPC가 댄싱펌킨, 젠틀펌킨, 펌피스토 등 다양한 호박 캐릭터로 변신, 등장해 아기자기한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며 유저들 역시 ‘폴리모프 시스템’을 이용해 펌킨 등 할로윈 몬스터로 변신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해 눈길을 끌고 있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유저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최근 초보 유저들의 빠른 레벨업을 위해 게임 조작법, 시스템 특징, 퀘스트 등을 배울 수 있는 초보자 튜토리얼 존을 업데이트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