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아르고' 어플리케이션 '아르고 경매' 출시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5일 미래형 판타지 온라인게임 '아르고'의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아르고 경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르고 경매'는 PC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지 않고도 게임 회원끼리 서로 필요한 아이템을 경매서비스를 통해 구매를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앱스토어에서 현재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르고 경매' 로그인 후, 대표캐릭터를 선택하면 게임 내 경매 시스템에 실시간으로 등록되는 경매아이템 리스트와 정보를 확인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입찰 및 즉시 구매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푸쉬(Push)’ 기능을 이용하면 현재 자신이 판매 또는 입찰 중인 아이템의 거래 상황을 실시간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또 캐릭터 직업과 레벨에 맞는 ‘추천 경매’를 비롯하여 카테고리별 경매 아이템도 검색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엠게임 포탈사업본부 조인한 상무는 “이번 '아르고 경매'어플리케이션은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아이템 경매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이번 '아르고 경매' 개발을 시작으로 게임플레이에 유용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엠게임의 ‘아르고’는 대립되는 두 종족(노블리언, 플로레스라)의 대규모 전쟁을 구현한 온라인게임으로 다인승 공격전차(승용물), 부스터 기능을 가진 백팩, 1인칭 조작인터페이스 등 독특한 시스템을 선보이며 지난 8월 서비스를 시작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신작 온라인게임이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