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게임즈,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이슈] 카카오게임즈,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유럽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 기업 슈퍼셀(대표 일카 파나넨)이 제휴를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가 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가드'는 보호막으로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캐릭터로 레벨이 올라갈 때 보호막과 체력이 함께 업그레이드되는 것이 특징이며, 또 다른 캐릭터인 '폭탄병 튜브'는 근거리에서 강력한 폭탄을 투척하고 공격을 받아 소멸될 때 자폭 형태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신규 캐릭터들은 다채로운 능력치로 기존 캐릭터 조합에 변화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원하는 스킬을 골드(재화)로 구매할 수 있는 스킬 3종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게임 시작 후 카드가 생성되는 초반 30초 동안, 스킬 장착 버튼을 통해 자동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타워 대포', 적을 밀어낼 수 있는 '통나무', 체력이 가장 높은 세 명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번개 마법' 스킬을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스킬 3종은 '클래시 로얄 프렌즈'의 핵심 재미 요소인 전략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보다 체계적인 영지 방어가 가능하다.

한편, 카카오게임즈와 슈퍼셀은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23일부터 슈퍼셀의 IP를 활용한 브랜드 웹툰, '고블린 로얄'을 연재한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프로야구카툰으로 유명한 최훈 작가가 집필해 총 10부작으로 구성됐으며 '클래시 로얄'과 '클래시 로얄 프렌즈'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블린 로얄'은 앞으로 매주 토요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 웹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웹툰 감상 후 하단의 배너를 통해 '클래시 로얄 프렌즈' 접속 시 매일 100골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게임별'에서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래시 로얄 프렌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