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3.0 대형 업데이트 예고

[이슈]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3.0 대형 업데이트 예고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대규모 업데이트 3.0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18일 예고했다.

3.0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종족 '오크'의 등장이다. '레볼루션' 출시 이후 처음 추가되는 신(新) 종족 '오크'는 기존 종족과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무기도 '오크'만의 특색을 살려 선보여진다.

특히, '오크'는 1레벨이 아닌, 180레벨부터 시작하며, 전투력도 해당 레벨에 맞춰 설정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성장을 단축했다. '오크'가 출시되면 '레볼루션'에 캐릭터 육성, 전투 전략, 파티 구성 등 게임 전반에 새로운 재미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서버 통합도 예고했다. 서버 통합은 7월 2주차에 진행하며, 서버명과 관계없이 이용자 수, 전투력을 고려해 진행한다. 이용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캐릭터와 혈맹 정보, 재화, 아이템 등 게임 정보는 보존한다.

동시에 새로운 서버를 연다. 신규 서버는 기존 서버의 캐릭터 정보들을 제약 없이 그대로 이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넷마블은 7월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주요 내용을 차례로 공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레볼루션' 무기와 방어구(SR등급 무기 선택상자, SR등급 방어구 선택상자)를 100% 증정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