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테일즈위버' '세컨드 런’ 1차 업데이트 실시

[이슈] 넥슨, '테일즈위버' '세컨드 런’ 1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세컨드 런(Second Run)'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1차 업데이트 부제는 '오를란느의 봄'으로, 넥슨은 '이스핀 샤를' 캐릭터와 '시벨린 우' 캐릭터의 스토리가 연결되는 에피소드3 챕터6 '에버그린 헤이븐(Evergreen Haven)'을 추가했다. 지난 해 추가된 시크릿챕터(이스핀 샤를 편)와 연결되는 메인 스토리로 '악의 무구' 중 하나인 부활의 보석을 찾아 오를란느 공국으로 떠나는 '테일즈위버'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9일 점검 전까지 신규 챕터를 완료하면 레어등급 아이템 획득 확률을 1.5배 늘려주는 로토의 부적(10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스페셜스킬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드랍율 버프 효과와 접속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매주말 접속 보상으로 스페셜 스킬과 랜덤 옵션 장비, 무기/갑옷 강화권, 변신망토 등을 제공하는 '테일즈위크' 이벤트를 같은 기간 실시한다.

이 밖에도, 7월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 사전예약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 '복귀 유저' 이벤트 등 기념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