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서든어택', 신규 맵 '웨어스타디움' 추가

[이슈] 넥슨 '서든어택', 신규 맵 '웨어스타디움'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신규 팀 데스매치 맵 '웨어스타디움'을 업데이트했다.

'웨어스타디움'은 '서든어택' 대표 맵 '웨어하우스'를 축구장 콘셉트로 변경한 신규 맵으로, 축구 경기 인원에 맞춰 11대11 팀 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는 전반과 후반으로 나뉘며, 최대한 많은 적을 없애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축구공 아이템 '슈퍼볼'을 이용하면 더 많은 적들을 공격할 수 있으며, 맵 곳곳에 스피드 및 슈퍼 점프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장치가 마련돼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28일까지 웨어스타디움에서 게임 한 판을 정상 완료하면 '10만 EXP' 경험치를 비롯해 'TRG21(IS) Korea(15일)', '응원 나팔(7일)', '[KOREA] 애니메이션 칭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국기'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슈] 넥슨 '서든어택', 신규 맵 '웨어스타디움' 추가

이와 함께 이달의 캐릭터로 비트 마스터 'DJ'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캐릭터에는 최신 캐릭터 기능과 함께 전용 감정표현이 담겼다. 6월28일까지 DJ 카운트 구매를 통해 DJ 세트를 획득하면 'CM901(IS) Neon', '윈체스터(IS) Neon' 등 신규 콜렉션 영구제 아이템 및 '[DJ] 애니메이션 칭호'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