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드래곤볼 레전즈, 日 앱스토어 매출 1위 등극

[이슈] 드래곤볼 레전즈, 日 앱스토어 매출 1위 등극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원핑거 카드 액션 배틀 '드래곤볼 레전즈'가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드래곤볼 레전즈'는 지난 3월말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에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사상 가장 많은 450만 명의 사전예약자를 기록하는 등 사전예약 기간 내내 높은 인기를 보인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인게임상에서 '응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원 감사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골드인 '제니'를 최대 100만 장,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슈퍼소울2'를 최대 20개, 게임 내 화폐인 '시간의 결정'을 최대 2000개 증정한다. 획득 방법은 게임 내 캐릭터 레벨이 300, 600, 100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제니 20만 장, '슈퍼소울2' 4개, '시간의 결정' 400개를 각각 선물한다. 또한 이 보상은 각각의 속성(총 5가지)별 각 캐릭터마다 받을 수 있는 보상이기 때문에 캐릭터를 육성하면 할수록 보상이 호화로워지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실시와 동시에 한국 한정 TV CF도 시작된다. TV CF는 '한국편'과 '미국편' 총 2가지이며 63빌딩과 미국 자유의 여신상을 배경으로 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6월1일 한국과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된 '드래곤볼 레전즈'는 '드래곤볼' IP의 두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카드 게임의 전략과 함께 한 손가락만으로 '드래곤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원 핑거 카드 액션 배틀 게임이다.

'드래곤볼 레전즈'의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