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열혈강호 for kakao, 최고레벨 99로 확장

[이슈] 열혈강호 for kakao, 최고레벨 99로 확장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에서 최고레벨을 99레벨까지 확장시킨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모바일 MMORPG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코믹하고 유쾌한 스토리를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기존 90에서 99레벨로 확장됐다. 최고레벨을 확장 시키기 위해 서는 신규 콘텐츠 '낭환부지'를 통해 서버 봉인을 해제해야 하는데, 이용자들은 아이템 기부를 통해 봉인을 해제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서 신규 필드맵 '유평관', 신규 던전 '혈마동', 신규 마왕 '소담'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특정 시간에 필드맵에서 출몰하는 대도를 찾아 처치하는 '강양대도' 콘텐츠가 추가됐다. 그 외에도 90레벨 장비 제작, 신기 강화 콘텐츠 성혼, 대량 속성 및 특수 기능 획득이 가능한 경맥, 문파 직위 및 활약 정도에 따라 추가 보상이 획득되는 녹봉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회사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3일까지 복귀 및 기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접속, 일일활약, 복귀 인원수 달성 정도에 따라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의 경우 45레벨을 달성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오는 19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와 종이학 수집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성장 재료 아이템과 신규 코스튬 등을 제공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