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최장 사거리 수호자 추가

[이슈]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최장 사거리 수호자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수호자 캐릭터와 불멸자 교환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신규 수호자 '미스티아'는 총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공격형 캐릭터로 기존 캐릭터 중 가장 사정거리가 길며, 환영을 소환해 적을 교란시키고 아군을 돕는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미스티아'의 능력을 더욱 증폭시킬 수 있는 라이플, 드레스, 목걸이, 반지, 티아라 등 고유장비 5종도 추가됐다.

불멸자 캐릭터 레벨 확장, 장비 인벤토리 확장, 7성 몬스터를 재료로 사용해 불멸자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불멸자 교환 시스템'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신규 수호자를 초월하거나 고유장비를 획득하면 수정, 고유장비 조각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는 '미스티아의 비밀임무'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의 징표 아이템을 지급하며, 획득한 영웅의 징표로 최대 7성 미스티아 캐릭터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추가 외 길드 교환소 개선, 펫 강화 개선 등 이용자들의 불편함 해소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한 개선작업에도 힘썼다"며 "쾌적한 환경에서 보다 즐겁게 '몬스터 길들이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