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킹스레이드, IOI 소혜 앞세워 '애정폭8'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이슈] 킹스레이드, IOI 소혜 앞세워 '애정폭8'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대규모 업데이트 '애정폭8을 앞두고 31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애정폭8' 업데이트는 신규 8챕터 화산지대와 함께 새롭게 개편되는 길드 콘텐츠 길드영지가 주축이 된다. 8챕터는 붉은 용 테메레르가 살고 있는 뜨거운 화산지대로 어둠에 휩싸인 고대 드래곤과 차원의 균열을 통해 쏟아져 들어오는 마족 군단을 막기위한 험난한 여정을 담고 있다.

'길드영지'는 하늘 위에 떠있는 부유섬에 자리해 게이머가 소속된 길드의 구성원들만 이용할 수있는 개인적인 공간이다. 또한, '길드영지'에는 다양한 길드 스킬을 익힐 수 있는 훈련소, 영웅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길드 토벌전 등 길드를 통해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용 콘텐츠들도 함께 추가됐다.

'애정폭8' 업데이트를 기념해 3000만 골드, 500루비, 특별 아이템 10회 소환권을 전세계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하며,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업데이트 기념 선물을 2배로 제공한다.

더불어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재미와 업데이트를 알리는데 앞장서게 될 제 1대 킹스레이디로 국민걸그룹 I.O.I 출신 '소혜'를 선정,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친다.





그 시작으로 베스파는 제 1대 킹스레이디 '소혜'의 활약이 돋보이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을 SNS에 #애정폭8업데이트 해시태그를 달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킹스레이드' 굿즈와 소혜 친필 싸인이 담긴 킹스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다.

베스파 관계자는 "그동안 방송을 통해 비친 소녀 소혜가 한 성인이자 여성으로 성장해 가는 모습이 마치 게이머와 함께 성장해 온 킹스레이드의 성장과 비슷하다고 느꼈다. 또한 소혜가 실제 게임에 대한 관심이 많고 다년간 게임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킹스레이드의 게이머와 크게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