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서머너즈워', 베트남 온라인 토너먼트 성황리 진행

[이슈] 컴투스 '서머너즈워', 베트남 온라인 토너먼트 성황리 진행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베트남 이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토너먼트 '서머너즈워 베트남 온라인 챔피언십 2018'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서머너즈워 베트남 온라인 챔피언십'은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 중 하나인 베트남에서 진행된 첫 번째 온라인 대회로, 지난 4일부터 약 3주에 걸쳐 치러졌다. 대회 참가 신청자 중 '월드아레나 시즌4' 성적을 기준으로 총 32명을 사전 선발했으며, 선수들의 열띤 1대1 승부가 진행된 끝에 지난 18일 결승전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이슈] 컴투스 '서머너즈워', 베트남 온라인 토너먼트 성황리 진행

각 경기는 '서머너즈워' 베트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온라인으로 생중계됐으며,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의 자세한 해설이 함께 곁들여졌다. 수백 명의 시청자가 매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했으며, 결승전 영상은 현재까지 약 2만 회에 가까운 조회수를 올리는 등 종료 후에도 여전히 현지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세계 지역 이용자들과 소통해온 '서머너즈워'는 2014년 출시 이후 베트남 지역을 비롯해 동서양 다양한 지역에서 고루 높은 성과를 거두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출시 이후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서머너즈워' 베트남 온라인 토너먼트 행사를 처음으로 진행했다"며 "이와 같은 지역 이벤트로 현지 이용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는 한편, 지난해 개최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의 열기를 올해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