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SNK, 미녀 캐릭터 총출동 격투 신작 한국 출시

[이슈] SNK, 미녀 캐릭터 총출동 격투 신작 한국 출시
세가게임스는 이번에 새롭게 SNK와 아시아 지역에 관한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으로 개발 중인 신작 격투 액션 'SNK 히로인즈 태그팀 프렌지(SNK HEROINES Tag Team Frenzy)'를 오는 9월6일 한국과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발매한다고 24일 밝혔다.

'SNK 히로인즈 태그팀 프렌지'는 SNK가 제작하는 신작 격투게임으로 SNK의 역대 인기 게임에서 활약했던 총 14명의 여주인공들이 섹시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싸우는 2대2 격투 액션이다.

[이슈] SNK, 미녀 캐릭터 총출동 격투 신작 한국 출시

지금까지의 격투게임과는 달리, 버튼 하나로 다채로운 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과, 히로인들을 자기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돼 새로운 매력이 가득 담겨져 있다.

'공격수'와 '서포터' 2인 1조로 팀을 이뤄 대전에 나서게 되며, 커맨드 입력 없이 구사하는 필살기나 '원호계', '방해계', 'SP계'등의 다양한 아이템, 승패를 좌우하는 기력 게이지 등 격투게임 경험이 없는 이용자들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채택됐다. 상대방의 체력이 없어지면 초필살기 '드림 피니시'로 마무리해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이슈] SNK, 미녀 캐릭터 총출동 격투 신작 한국 출시

3종류의 의상과 4종류의 보이스, 140개 이상의 액세서리 등이 존재해 SNK 인기 여주인공들을 이용자 취향대로 변경할 수 있다. 히로인의 포즈나 시각 설정 및 배경 스탬프를 장식할 수 있으며 촬영이나 아바타 생성도 가능하다. 꾸미기 아이템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얻게 되는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대전도 지원한다. 최대 8명이 참가할 수 있으며 2명-4명이 대전을 즐기는 '룸 매치'와 게임 내 재화를 걸고 내기 게임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SNK 히로인즈 태그팀 프렌지'는 9월6일 PS4와 닌텐도 스위치 용으로 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 동시발매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