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이용자 편의성 대폭 강화

[이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이용자 편의성 대폭 강화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7일,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먼저,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실행 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화면이 특별히 새 단장을 했다. 토야마 카스미, 미타케 란, 마루야마 아야, 미나토 유키나, 츠루마키 코코로 등 각 밴드를 대표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해 이용자들을 반긴다.

이와 함께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친구 기능도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들은 친구의 게임 ID를 검색한 뒤 신청 및 승인 과정을 거쳐 목록에 등록할 수 있으며, 서로의 프로필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라이브 콘텐츠를 즐길 때, 비밀 방을 만들고 친구를 초대해 함께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지난 이벤트 스토리를 다시 볼 수 있는 추억의 스토리 기능과 밴드 랭크별 보상을 보여주는 메뉴, 연주 중 노트 싱크를 이용자 환경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노트 설정 옵션 기능을 추가했으며,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도 보다 편리하게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 획득에 필요한 스타, 음악 구입에 사용하는 음색의 크리스탈 등 재화를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또, 일주일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해 스타 총 1000개와 3성 캐릭터 확정 티켓 등을 제공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