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이슈] 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ARCHLORD AWAKE)에 새로운 클래스를 업데이트하며 회원 맞이에 나선다.

웹젠은 25일,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새로운 클래스 볼캐닉 공개와 동시에 혼의 정수 던전 및 길드 던전 콘텐츠를 추가 또는 개편한다. 처음 공개되는 볼캐닉은 강력한 런처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공격형 직업이다.

4신이상 레벨의 캐릭터만 전직할 수 있는 볼캐닉은 사냥을 함께하는 파티원에게 높은 명중률과 회피율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클래스의 전직권을 특별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새로운 클래스 공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하고 개편한다.

먼저 혼의 정수 던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는 파티 던전으로 완료 결과에 따라 혼의 정수에 장착하는 각 속성의 수정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최대한 많은 회원과 파티를 맺어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더 많은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주사위를 굴려 해당 칸의 보상을 받는 해저탐험과 가디언 8종을 새롭게 추가한다. 해저탐험에서는 전진한 칸수로 순위를 결정하고 일일 및 주간순위에 따라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기존 보스처치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식을 길드 던전을 통해 입장하는 것으로 개편하고 악세사리 아이템인 반지를 분해해 합성에 사용했던 반지조각 및 마법반지를 되돌려 받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의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한국과 중국에서 매출순위 1위를 달성한 '뮤 오리진'의 개발사와 공동으로 준비한 모바일게임으로 작년 12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