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예능 프로그램 출연진·일러스트 공개

[이슈]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예능 프로그램 출연진·일러스트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MBC와 공동 제작하는 '야생의 땅: 듀랑고' 소재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출연진 일러스트를 18일 첫 공개했다.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는 '야생의 땅: 듀랑고'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동방신기 유노윤호, 딘딘, 돈스파이크, 우주소녀 루다, JBJ 권현빈 등의 가수 5인을 비롯해 배우로 활약 중인 구자성, 정혜성, 모델 오스틴 강, 한슬, 방송인 샘 오취리까지 총 10인이 주인공으로 나선다.

출연진 10인의 모습을 담은 신규 일러스트는 '야생의 땅: 듀랑고'의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게임 속 분위기를 연출해 게임과 예능의 조합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출연진 각각의 설정 및 배경 스토리도 공개했다.

각양각색의 개성을 지닌 열 명의 출연진들이 펼쳐나가게 될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는 6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으로, 구체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는 국내 게임사 최초로 지상파 방송사와 합작해 선보이는 게임 소재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남녀주인공들이 만들어가는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