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살인 사건을 방지하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섹시 브루테일' 5월 정식 발매

[이슈] 살인 사건을 방지하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섹시 브루테일' 5월 정식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테킬라 워크스와 협력해 플레이스테이션4용 미스터리 어드벤처 '섹시 브루테일'의 한국어판을 올해 5월 중에 정식 발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섹시 브루테일'은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사용해 호화로운 저택 섹시 브루테일에서 일어난 살인사건들을 미연에 방지해야 하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으로, 저택 곳곳에 숨겨져 있는 다양한 퍼즐과 수수께끼를 풀고, 예정된 희생자를 구출하기 위한 단서를 찾아내는 것이 목적이다.

희생자인 손님들과 그들을 살해하는 종업원들은 정오부터 자정까지 12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동일한 행동을 취한다. 플레이어는 반복되는 시간 속에서 획득한 정보를 토대로 살인을 저지할 방법을 찾아내야 한다.

이 도면에는 플레이어가 발견한 주요 정보가 기록되는 한편, 시간대별로 손님들과
종업원들의 위치 및 동선을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12시간 전으로 시간을 되돌리면 탐색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도 원래 자리로 돌아가게 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아이템의 위치를 기억하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라 할 수 있다.

또한, 살인을 저지하게 될 때마다 새로운 능력을 얻게 되며 탐색의 범위가 점차 확장된다. 예를 들어 청력이 발달하는 능력을 획득하면 옆방에서 중얼거리는 혼잣말을 들을 수 있고, 저택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에 대한 새로운 단서를 입수하게 되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흥미로운 능력들이 숨겨져 있고, 게임을 진행하며 밝혀지는 스토리가 매우 흥미진진하다. 섹시한 미스터리 어드벤처 “섹시 브루테일”은 한국어판의 개발이 완료되어 최종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늦어도 올해 5월 중에는 정식 발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