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드래곤삼국지삼국지, 첫 업데이트서 여포, 관우 등 장수 추가

[이슈] 드래곤삼국지삼국지, 첫 업데이트서 여포, 관우 등 장수 추가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캐주얼 전략 RPG '드래곤삼국지'에서 여포, 관우 등 적색 장수와 적색장비 등을 추가하는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삼국지'에 삼국지 최고의 맹장으로 꼽히는 여포, 촉나라 명장 관우, 조조 등 삼국지 영웅들이 적색 장수로 대거 등장한다.

적색 장수는 친구 보스 시스템에서 보스 처치 후 보상으로 받는 하트로 전설 등용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장수 상점, 군단 상점에서는 적색 장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최고 등급 무기인 적색 장비와 고대 세트장비 세트 효과가 추가돼 전투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드래곤삼국지'는 매주 수요일 이용자가 달성한 레벨에 따라 식량, 날개 진급석, 용사 인장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드래곤삼국지'는 과금 정도에 따라 레벨이 나뉘는 기존 VIP 시스템을 전면 개편, 꾸준히 게임을 즐기면 상당 수준의 VIP 레벨을 획득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 서비스를 앞세워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었다.

'드래곤삼국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위해 각 대륙에 흩어진 드래곤 알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판타지적인 요소를 더해 이를 코믹하게 풀어낸 게임이다.

아울러, 진화를 통해 드래곤을 성장시키는 재미와 전투시 장수 배치에 따른 전략적 플레이, 국가 내 관직을 차지하기 위해 펼쳐지는 전투를 비롯해 군단 쟁패, 광산 쟁탈 등 PVP 콘텐츠,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자원을 수급할 수 있는 미니게임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