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네오위즈, 리듬 액션 모바일 게임 '탭소닉톱' 정식 출시

[이슈] 네오위즈, 리듬 액션 모바일 게임 '탭소닉톱' 정식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직접 제작한 정통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톱'을 정식 출시 한다고 11일 발표했다.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는 '탭소닉톱'은 '디제이맥스' 시리즈부터 탭소닉, 테크니카Q의 개발을 담당한 ARES팀이 제작에 참여했다.

탭소닉 고유의 탭&슬라이드 방식을 살리는 동시에 라인 변경, 비브라토 노트 등 새로운 액션을 추가해 더욱 진화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 시 선택하는 스타가 성장할수록 결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스킬 발동과 점수 상승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정식 출시에는 약 60여 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를 맞아 걸그룹 하이틴이 참여한 혜성, Loving U 등 '탭소닉톱' 만의 오리지널 음원이 포함된 신곡 6곡을 공개한다. 시작을 알리는 음악인 만큼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으로 채워졌다.

'탭소닉톱' 은 중국 태국 등 해외에서 소프트론칭이 미리 진행돼 한국 서비스는 해외와 분리되지 않고 하나의 서버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한국 유저들은 글로벌 유저들과 랭킹을 겨루고, PVP를 통해 대전을 치르며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도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