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붉은보석2, 신규 지역 추가와 만렙 상향 등 봄맞이 업데이트

[이슈] 붉은보석2, 신규 지역 추가와 만렙 상향 등 봄맞이 업데이트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붉은보석2'에 신규 지역 래리노프 연맹 추가와 최고 레벨 상향 등 봄맞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신규 지역 래리노프 연맹이 추가된다. 최고 레벨도 기존 225레벨에서 250레벨로 확장된다. 래리노프 연맹은 소룬드 북부 지역으로 신규 스토리와 함께 총 10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요일 던전, 레이드, 원정 콘텐츠도 신규 지역에 맞게 확장 적용된다.

또한 4월5일부터 4월25일까지 봄맞이 이벤트 스테이지가 진행된다. 경홀마, 벨랑드, 포레다, 칼튼과 함께 벚꽃 구경을 주제로 한 6개의 이벤트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무작위로 꽃잎이나 열매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것을 이벤트 상점에서 꽃잎을 열매로 교환하거나 전체 소환 티켓, 전설-신화 등급 동료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 밖에 신규 시스템으로 경험치 전이 시스템이 업데이트돼 기존에 성장시킨 동료의 경험치를 다른 동료에게 전이해 보다 쉽고 빠른 육성이 가능해졌다. 전이는 몰아주기와 바뀌치기 2종류가 있으며, 몰아주기는 모든 경험치를 이동해 특정 동료를 한 번에 성장시킬 수 있고, 바꿔치기는 경험치와 레벨을 모두 바꿀 수 있다.

또한 로딩 이미지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레벨업, 모험 패키지가 추가돼 해당 상품 구매 시 일정 레벨 달성 혹은 특정 시나리오 스테이지 클리어 시 당근을 획득할 수 있다.

'붉은보석2' 봄맞이 이벤트 2탄으로 4월25일에 래리노프 연맹 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동료로 추가될 예정이며, 신규 시스템으로 펫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붉은보석2' 봄맞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