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4대4 팀 배틀 '원피스 바운티 러시',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이슈] 4대4 팀 배틀 '원피스 바운티 러시', 양대 마켓 정식 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4대4 팀 베리 쟁탈전 '원피스 바운티 러시'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원피스 바운티 러시'는 '원피스' 시리즈 최초의 모바일 팀 배틀 게임으로 4대4로 다른 이용자들과 팀을 이뤄 싸우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두 팀에 소속돼 캐릭터를 조작해 아군에게 유리한 아이템을 이용하고, 방해하는 다양한 장치들을 피해 주어진 시간에 더 많은 베리를 빼앗은 팀이 승리하게 된다.

지난해 '지스타2017'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부스에서 첫 선을 보인 '원피스 바운티 러시'는 시연을 위해 많은 이용자가 줄을 서서 기다리는 등 출시 이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았던 게임이다.

'원피스 바운티 러시'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진행된 예약자 수에 따른 차등 보상 이벤트에 전 세계 10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집하는 등 높은 인기를 기록해, 예약자 전원에게 4성 샹크스와 샹크스 전용 유니크 스킬 트레저와 함께 일부 변경된 보상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원피스 바운티 러시'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원피스 바운티 러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opbr-kr.bn-ent.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