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포트나이트, 기간 한정 저격모드 '스나이퍼 총격전 2탄' 진행

[이슈] 포트나이트, 기간 한정 저격모드 '스나이퍼 총격전 2탄' 진행
에픽게임즈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인기 슈팅 게임 '포트나이트'에 새로운 모드인 '스나이퍼 총격전 2탄'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스나이퍼 총격전 2탄'은 지난 2월 선보여 이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기간 한정 모드 '스나이퍼 총격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스나이퍼 총격전'에는 저격총과 함께 근접전을 위해 리볼버를 사용할 수 있었던 것과 달리, 이번 '스나이퍼 총격전 2탄'은 리볼버마저 없애 진정한 저격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볼버만 빠진 것이 아니라 저격용 무기도 추가됐다. 볼트 액션 저격소총과 반자동 저격소총, 사냥용 소총 등 3종의 저격총과 함께 석궁으로도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스나이퍼 총격전 2탄' 오픈을 기념해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트나이트' 대기실에서 '스나이퍼 총격전 2탄' 준비 화면 인증샷을 찍어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00V벅스를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스나이퍼 총격전'은 '포트나이트'에서 선보였던 한정 모드 중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모드"라면서, "이번 '스나이퍼 총격전 2탄'은 근접 무기마저 없애고 오직 저격 무기만 사용하는 만큼 진정한 저격전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나이퍼 총격전 2탄'과 관련한 세부 사항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