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MLB 9이닝스18',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슈] 컴투스 'MLB 9이닝스18',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에서 2018년 메이저리그 시즌 개막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MLB 9이닝스18'은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전세계에 서비스되고 있는 컴투스의야구 게임 시리즈 최신작으로,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이저 리그 개막에 맞춰 MLB 30개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정보를 반영했으며, 투구 및 타격 폼 등 현역 프로선수의 모션 캡쳐를 통한 그래픽 및 엔진의 업그레이드로 자연스럽고 사실적인 움직임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30개의 메이저리그 구장의 특징을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해 현장감을 높였으며, 이번 시즌 경기 스케줄에 따라 각 선수의 실제 기록이 게임에 반영돼 실감나는 경기를 펼칠 수 있다.

리그 경기 외에도 짧은 시간 동안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아케이드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분이라는 제한된 시간 동안 타격을 즐길 수 있으며, 주간 랭킹 및 레벨 구조 도입으로 짜릿한 경쟁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클럽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 간의 의사소통의 기회도 강화됐다.

'MLB 9이닝스 18'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신규 구단주에게는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선수를 제공하는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한편, 'MLB 9이닝스'는 미국, 캐나다, 대만, 일본 등 주요 야구 인기 국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구글플레이 71개국, 애플 앱스토어 41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10위권 내에 진입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