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신작 '체인 스트라이크', 사전 등록 100만 돌파

[이슈] 컴투스 신작 '체인 스트라이크', 사전 등록 100만 돌파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턴제 전략 RPG '체인 스트라이크'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3월 말 출시 예정인 ‘체인 스트라이크’는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하였으며, 많은 유저들의 관심 속에 사전등록 100만 명을 넘어섰다.

'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전략적인 자리 배치와 협공 시스템을 기반으로 폭넓은 전술을 활용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대결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체인 스트라이크'의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계속되며, 참가자 모두에게 수호자 소환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문스톤 150개를 제공한다. 아울러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한 별도 사전예약 참여 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게임의 핵심적인 요소 중 하나인 '협공'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사전 등록 페이지 내 체험용 미니게임을 준비 했으며, 게임 완료 시 3-5성 수호자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한 차원의 서'를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체인 스트라이크' 사전 등록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막바지 작업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