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심플5, HTML5 캐주얼 게임 4종 신규 서비스 실시

[이슈] 심플5, HTML5 캐주얼 게임 4종 신규 서비스 실시
123게임즈(대표 신동준)는 3월15일 자사가 운영중인 심플5 포털을 통해 새로운 게임 4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게임은 '배고픈 드라큐라', '벌집 채우기', '볼프리즌', '창고정리왕' 등 총 4종으로 HTML5를 기반으로 제작돼 별도 다운로드 및 설치 없이 이동 중에는 모바일 웹브라우저로, 집에서는 PC로 이용하는 등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캐주얼 게임인 '배고픈 드라큐라'는 장애물을 피해 길을 이동하며 피를 흡수하고 하트를 수집, 최대한 먼 곳까지 이동하는 목적을 가진 게임으로, 하트를 이용해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다른 캐주얼 게임 '볼프리즌'은 영역 내에 무작위로 움직이는 공을 피하면서 주어진 감옥 형태를 이용하여 영역을 확보해 나가는 땅따먹기 형 게임이다.

'벌집 채우기'와 '창고정리왕'은 퍼즐형 게임으로, '벌집 채우기'는 벌집 모양의 조각을 같은 색의 위치로 이동시키는 게임이고 '창고정리왕'은 캐릭터를 이동해 지정된 위치로 박스를 정확하게 옮겨야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한편, 심플5 포털은 이번 신규 게임 4종을 포함해 '배틀삼국: 초선의유혹' 을 비롯한 총 23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 홈페이지(http://h5.123gam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