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애니메이션풍 모바일 MMO '시그널' 9일 정식 출시

[이슈] 애니메이션풍 모바일 MMO '시그널' 9일 정식 출시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오는 9일 '시그널'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다른 이용자보다 먼저 '시그널'을 경험해보고 싶은 이용자를 위해 8일 오후 6시부터 사전 플레이도 가능하다.

'시그널'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해 소셜 인터랙션을 비롯해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 이용자 곁에서 소통하는 스킨십 운영 등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공식 카페에서 정식 출시 전부터 길드가 형성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 게임은 시원한 액션과 2인, 3인이 함께 상호 작용하는 다양한 소셜 인터랙션 등의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잘 갖춰져 있어 전투 외에도 이용자간 소통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위해 길드원이 협동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길드 스킬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여러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시그널' 출시를 기다려주신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정식 출시가 끝이 아닌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스킨십 운영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그널'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