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히어로즈오브스톰, 신규 암살자 '감시관 마이에브' 추가

[이슈] 히어로즈오브스톰, 신규 암살자 '감시관 마이에브' 추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 대전 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근접 암살자 영웅 '마이에브(Maiev)'가 8일 정식 적용됐다고 밝혔다.

마이에브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나이트 엘프 사회의 범죄자들을 체포하는 감시관들의 수장이다. 특히, 나이트 엘프 사회의 배신자로도 알려진 일리단 스톰레이지를 1만 년간 감금한 장본인으로서, 이제는 아제로스에 이어 시공의 폭풍에서도 임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마이에브는 민첩한 근접 암살자로 강력한 순간 화력으로 적들을 공격하고 맹렬히 추격한다. 감시관이라는 역할에 맞게 적들의 도주를 차단하는 기술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높은 기동성이 최대의 무기인 겐지나 일리단 같은 영웅들이 상대하기 까다로울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일반 기술 중 '그림자 목줄'은 지금껏 '히어로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종류의 군중 제어 기술로 적중 당한 적 영웅은 마이에브와 일정 거리 떨어지면 다시 마이에브 쪽으로 끌려온다.

마이에브의 고유 기술인 '감시관의 도약' 역시 민첩한 암살자의 이미지를 잘 구현했다. '감시관의 도약' 사용 시 마이에브는 공중으로 뛰어올라 순간 모든 공격에 면역이 된다. 마이에브는 이 기술을 통해 적들의 강력한 공격들을 유도해 무력화하거나 생사의 갈림길에서 살아 돌아갈 수 있다.




한편, 마이에브의 적용과 함께 '2018 달의 축제'도 시작된다. 2월8일부터 3월6일까지(한국 시간 기준) 진행되는 '2018 달의 축제'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획득 가능한 '달의 축제 전리품 상자'가 추가되며, 달의 축제 테마의 다양한 신규 스킨, 탈것, 스프레이, 이모티콘 등 기간 한정 수집품을 얻을 수 있다. '2018 달의 축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kr.battle.net/heroes/ko/blog/21464984)와 소개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PDcGUIaP9wI)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에브는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750시공석) 혹은 골드(1만5000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마이에브 영웅과 '지옥감시관 마이에브' 스킨 등으로 구성된 '마이에브 영웅 묶음 상품'도 1475시공석에 판매된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마이에브를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내 마이에브 영웅 상세 정보 페이지 (https://kr.battle.net/heroes/ko/heroes/maiev/)및 '마이에브 영웅 집중 조명'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upNsL1RGKJ0)에서는 영웅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더불어 기술별 상세 설명, 활용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