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방준혁·방시혁, 방탄소년단 독점 화보 담은 'BTS 월드' 개발 위해 맞손

[이슈] 방준혁·방시혁, 방탄소년단 독점 화보 담은 'BTS 월드' 개발 위해 맞손
친인척지간인 방준혁 넷마블 의장과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가 힘을 합친다. 전 세계 수많은 팬을 거느린 방탄소년단(BTS)이 등장하는 새로운 장르의 실사 게임 'BTS WORLD'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한다.

넷마블 방준혁 의장은 6일 신도림 쉐라톤 호텔에서 열린 제4회 NTP(Netmarble Together with Press)에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IP로 개발 중인 실사형 시네마틱 게임 'BTS 월드'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아이돌 IP로 개발된 다양한 게임이 국내외 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슈퍼스타 BTS', '슈퍼스타 SMTOWN' 등의 게임이 매출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새로운 한류로 자리잡고 있는 것.

이에 넷마블은 'BTS 월드'에서 최초 공개되는 방탄소년단이 부른 게임 OST와 1만 장 이상의 화보, 100개 이상의 영상 등을 독점 공개해 전세계 팬들에게 어필하겠다고 설명했다.

방준혁 의장은 "남들보다 반박자 빠르게, 새로운 시장에 진입할 것"이라며 "국내 시장 보다는 해외 시장을 타겟으로 만든 게임"이라고 말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