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마구마구',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

[이슈] 넷마블 '마구마구',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게임 밸런스 개선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4일 진행된 업데이트로 기존 '투고타저'로 대표되던 '마구마구'의 밸런싱을 개선했다. 안타 확률이 대폭 증가해 치는 '손맛'을 느낄 수 있게 된 것. 이와 함께 선수들의 능력치도 함께 재조정하면서 야구 본연의 치고 달리는 재미를 강화했다.

'협동 훈련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됐다. 협동 훈련은 사용하지 않는 선수 카드를 사용해 선수 카드 훈련에 넣어 능력치를 강화하는 시스템이다. 협동 훈련을 통해 능력치를 최대 10까지 랜덤하게 강화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토브 리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엘리트 카드 1장과 엘리트 카드 트레이드 기회 1회를 지급한다. 엘리트 트레이드를 통해 이용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위시 구단'의 엘리트 또는 블랙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구단 강화 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100만 거니', '유망주 영입권', '레어선수 영입권', '포인트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앤파크 김홍규 대표는 "타고투저의 현실 야구를 '마구마구'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며 "꾸준한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는 이용자들이 '마구마구'를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게임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