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선미와 함께 하는 '천녀유혼 for kakao' 4일 CBT 돌입

[이슈] 선미와 함께 하는 '천녀유혼 for kakao' 4일 CBT 돌입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의 CBT 일정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원작 영화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다양한 특성을 가진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돈독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사제, 인연 퀘스트, 결혼식 등의 다양한 소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또한 포가촌, 금릉, 항주 등의 주요 메인 맵을 비롯해 각기 다른 컨셉을 가진 19개의 맵도 만나볼 수 있어 이용자는 무궁무진한 스토리로 게임을 즐기며 새로운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이번 CBT는 오는 1월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CBT에서 게임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으며 이펀컴퍼니는 이번 CBT를 통해 정식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천녀유혼 for kakao'는 사전예약 인증샷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아이폰X, 닌텐도 스위치, CGV 영화 예매권, 치킨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많은 분이 기대하고 있는 CBT 일정을 공개했다"라며, "이번 CBT 일정 꼭 기억하시어 놓치지 않고 참여해주시기 바란다.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인기 가수 선미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