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테라, 이번엔 '각성'이다! 7개 클래스 각성 업데이트

[이슈] 테라, 이번엔 '각성'이다! 7개 클래스 각성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21일 '테라'(TERA)에 대규모 클래스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테라' 최초의 각성 업데이트로 '창기사', '무사', '광전사', '검투사', '권술사', '사제', '정령사' 등 7개 클래스의 각성을 제공한다.

'각성'을 하면 클래스별 4~8종의 신규 스킬을 습득하여 보다 개성 있고 강화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새롭게 시작되는 스토리라인도 즐길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클래스별 고유의 개성과 액션을 부각하면서 기존 스킬과 각성 스킬 간의 조화를 통해 재미요소를 더했으며,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콘텐츠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신규 던전과 전장, 신규 아이템 등 총 4차에 걸친 겨울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1월 18일까지 '발키온 연합 지령서' 완료 시 얻은 포인트로 총 1억 원 규모의 '넥슨캐시'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월28일까지 매주 주말 플레이 시간에 따라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겨울각성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테라'의 '각성'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