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500만 다운 이벤트

[이슈]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500만 다운 이벤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사토시)는 창조형 액션 배틀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의 전세계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달 2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는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게임 카테고리 인기순위 3위에 오르는 등 높은 게임성으로 단기간에 전세계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500만 달성 기념 이벤트로는 먼저 10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닌자석 500개를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 페이스북 게시글에 좋아요와 답글 수가 1000개에 도달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닌자석 100개를 추가 증정한다.

[이슈]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500만 다운 이벤트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 업데이트로는 비밀 범죄 조직 '아카츠키'의 젊은 멤버 중 하나인 데이다라가 등장하는 보스 임무인 '폭발! 모래 마을의 사투!'가 새로이 등장했다. 이번 보스 임무는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단독 임무 외에도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진행하는 협력 임무가 동시에 가능하기 때문에 전세계 이용자들과 협력해 데이다라를 물리치고, 데이다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슈]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500만 다운 이벤트

이밖에도 데이다라와 가아라의 오의 출현 확률이 높아진 픽업 소환이 진행되며, 회상 임무에는 하쿠의 영웅호걸의 조각을 입수할 수 있는 제 6장 및 하쿠의 인술 보유 닌자서가 플래티넘 소환에 추가돼 강력한 얼음의 술을 사용하는 하쿠를 동료로 삼을 수 있다.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는 TV 애니메이션 '나루토'와 '보루토' 시리즈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창조형 액션 배틀게임으로 적의 자원을 빼앗아 자신의 요새에 함정 등을 설치하여 전략적으로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략 게임이다.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ninjavoltage-kr.bn-ent.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