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점프업G] 리버스D, 나흘간의 CBT 돌입! 뻔한 RPG는 그만

[점프업G] 리버스D, 나흘간의 CBT 돌입! 뻔한 RPG는 그만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2018년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리버스D'는 금일부터 오는 12월18일까지 4일간 CBT를 진행한다. 이번 CBT는 사전예약 신청자 가운데 안드로이드 기기 소유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CBT 참여자들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인게임 혜택을 제공하여 보다 많은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자신만의 액션 콤보를 구성해볼 수 있다. 스탯과 상성에 의존하는 전형적 모바일 RPG의 틀에서 벗어나 직접 캐릭터를 조작하는 재미를 선사하고 무빙이나 스킬 발동 시에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은 게임의 보는 재미까지 극대화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모든 이용자가 가지고 있는 개인 공간이자 이용자 간 치열한 전투의 중심이 되는 성역 콘텐츠도 '리버스D'의 차별점이다. 다른 이용자의 개인 던전에 침투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방어하는 이용자 입장에서는 수집한 몬스터, 보스, 영웅 등을 배치해 침입을 저지할 수 있다. 이용자가 직접 만든 던전이라는 점에서 무수히 많은 변수가 존재하며 이 덕분에 매번 새로운 전투 경험을 느껴볼 수도 있다.

'리버스D'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라 코스튬과 200 루비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예약 신청은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 이용자 모두 가능하다.

한편 '리버스D'는 인기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작사 작곡한 게임 OST 'First'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인기 가요 못지않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감성 짙은 가사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며 게임에 대한 관심도 높이고 있는 중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게임을 미리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수집한 피드백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할 수 있도록 4일간 CBT를 진행한다"며 "CBT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계속해서 사전예약은 진행될 예정이니 CBT와 함께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