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키에이지, 리마스터 新서버 '오키드나' 사전예약

[이슈] 아키에이지, 리마스터 新서버 '오키드나' 사전예약
엑스엘게임즈는 '아키에이지'의 5년 전 향수를 고스란히 담은 리마스터 서버 '오키드나'의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키드나'는 '아키에이지' 공개 시범 서비스 시절의 재미와 지난 5년간의 노하우가 담긴 신규 서버로 내년 1월4일 '아키에이지'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열릴 예정이다.

리마스터 서버 '오키드나'는 서버 내 세력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고 레벨과 최고 등급의 아이템, 지역과 여러 콘텐츠 등이 서버의 발전 상태에 따라 장기적인 계획으로 진행되는 특징을 갖고 있어 박진감 있는 경쟁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리마스터 서버 '오키드나'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오키드나의 후예'임을 입증하는 게임 내 인장과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월28일 오후 8시부터 12월31일까지 게임 내 캐릭터를 서버 오픈 전에 만들어놓고 자신의 캐릭터의 이름도 미리 지어 선점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기획팀을 이끌고 있는 조용래 팀장은 "이번 리마스터 서버 '오키드나'는 지난 5년간의 여러 편의성 개선과 밸런스 조정이 함께 반영된 서버로 '아키에이지'의 새로운 시작이라고 말할 수 있다"며 "'아키에이지'의 초창기를 기억하는 이용자들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게임의 즐거움을 함께 하고 싶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겨울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리마스터 서버 '오키드나'의 오픈을 앞두고 분주한
'아키에이지'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archeage.xl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