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헝그리앱, 모바일게임 '아홉번째하늘' 기대평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헝그리앱, 모바일게임 '아홉번째하늘' 기대평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아홉번째하늘'의 사전예약자수가 2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 가운데 이용자 커뮤니티 '아홉번째하늘 헝그리앱'은 출시 예정작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관심있는 이용자는 '아홉번째하늘 헝그리앱'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5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아홉번째하늘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홉번째하늘'은 엑스브레이크가 개발한 모바일 RPG '창람경계'의 국내 서비스명으로, 50여 종 이상의 매력적이고 다양한 일러스트의 캐릭터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제공한다. 그리고 동서양의 판타지와 현대적 요소를 섞어 만든 독창적인 세계관과 함께 스토리 기반으로 전개되는 모바일 게임으로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세일러문,?이웃집 토토로 등의 '최덕희',?유희왕,?터닝메카드의 '정재헌'을 비롯해 '이명희',?'김현심' 등 인기 성우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