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웹영웅전2 홍보모델 이은혜 깜짝발언 "발목이 가장 예뻐요"

인기 레이싱 모델 이은혜가 유니아나에서 서비스하는 '웹영웅전2'에 등장해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은혜는 대표적 레이싱모델이면서 온게임넷 MC로 활약하며 게이머들에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인물. 사진촬영 동호회에서도 인기가 높아 '웹영웅전2' 홍보모델 발탁 이후 누리꾼들로부터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은혜가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웹영웅전2'는 지난달 정식 서비스 이후 꾸준히 이용자가 늘어 서버가 증설되는 등 인기가 확대되고 있다. 전면에 내세운 이은혜의 역할이 크다고 볼 수 있는 상황. 최근 인터넷 서비스 유스트림을 통한 '같이하자! 웹영웅전2 with 이은혜' 또한 입소문을 타고 화제가 되고 있다.

레이싱 모델 뿐아니라 게임 홍보모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이은혜. 그 누구보다 게임을 좋아하고 즐겨한다는 그녀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봤다.

웹영웅전2 홍보모델 이은혜 깜짝발언 "발목이 가장 예뻐요"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이번에 유니아나에서 서비스하는 '웹영웅전2' 홍보모델을 맡게된 이은혜입니다. 만나 뵙게 되어서 반가워요.

Q '웹영웅전2' 모델 제안을 받았을 때 기분이 어땠나요.
A 당연히 기뻤죠. 평소 게임을 좋아하는데 웹 게임은 조금 생소한 장르긴 했지만 전작이 워낙 흥행했었기 때문에 후속작의 홍보 모델 제안을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Q 다양한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웹영웅전2'에서의 촬영 분위기는 어땠나요.
A 제품이나 컨셉에 따라 촬영장 분위기는 많이 다른 것 같아요. 게임은 즐기는 것이니까 화보 속 모델 역시 즐거워 보여야 하는게 중요해요. 촬영장 분위기는 그동안 해왔던 것들보다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아요. 가장 화기애애하기도 했었구요.

Q 웹영웅전2에서 인터넷 방송도 진행합니다. 어떤 역할을 하시는지 자세한 설명을 부탁 드립니다.
A 지난 22일에 처음으로 인터넷 방송을 했는데,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저도 방송하면서 처음으로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일단 제가 게임 속 튜토리얼 도우미로 나오는데 그걸 직접 플레이 하게 되니 신기하고 재밌더라구요. 따로 정해진 역할이 있었던 것은 아니였어요.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역할이었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이용자들과 채팅도 하고, 돌발미션을 통해 선물도 나눠 드린 것 같네요.

Q 이은혜씨가 생각하는 '웹영웅전2'는 어떤 게임인가요.
A 웹게임은 처음이라 생소했어요. 언뜻보면 모든 게 자동으로 진행 되서 단순해 보이지만, 치밀한 전략과 작전을 통해 전투를 진행해야 한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기도 했죠. 아직 많이 플레이를 해본 건 아니지만 무협과 전략 그리고 RPG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게임인 것 같아요. 스토리에 따라서 게임이 진행되서 더욱 몰입감을 높여주는 것 같았어요. 무협게임이라 남자 이용자들을 위한 게임 같지만, 막상 해보면 여자분들도 재미를 느낄만한 요소가 충분히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웹영웅전2 홍보모델 이은혜 깜짝발언 "발목이 가장 예뻐요"


Q 온게임넷을 비롯해 게임 방송과 인연을 쌓고 있는데, 방송 활동은 어떠신가요. 유명세를 타면서 덩달아 인기도 높아진 것 같은데요. 실감 하시나요.
A 이렇게 말씀드려도 될지 모르겠지만, 인기가 높아졌다는 것을 어느정도는 실감하고 있어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웃음)

Q 평소에도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즐겨하는 게임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A 웹영웅전2 홍보 모델이 되었으니, 당연히 웹영웅전2라고 말씀 드려야겠죠.(웃음) 원래하던 게임들은 보기와는 다르게 다소 거친 게임들을 좋아해서 MMORPG 장르를 주로 많이 했었어요. 하지만 웹영웅전2 강력 추천합니다.

Q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과 이상형을 듣고 싶습니다
A 매번 바뀌어서 어떻게 대답을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웃음) 아, 하나는 안 바뀌었네요. 로맨틱한팔불출!!! 저는 연애하면서 한번도 공주대접받아본적이 없어서 이번엔 꼭 저를 많이 금이야옥이야 소중히 여겨주고 귀여워해주는 사람이면 좋겠어요. 외모적으로는 손이 하얗고 뿔테안경이 잘 어울리는 쇄골이 예쁜 사람이 좋아요.

Q 섹시한 이미지가 강한 편입니다. 특히 사진 동호회 같은 곳에서는 여신으로 알려져 있는데, 다른 이미지를 얻고 싶다는 생각은 해보신 적 없나요.
A 귀여운 모습을 밀고 있는데 많이 부족했나봐요.(웃음) 농답입니다. 저는 사실 편안한 이미지이고 싶어요. 청순하고 섹시하고 귀엽다는 이미지보다 청순하다는 이야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Q 자신의 신체부위에서 가장 자신있는 부분이 있다면, 어디인가요.
A 발목이요. 제 손에 잡히더라구요 가는 것 맞죠? 다른 여자분 발목을 잡아 본 적은 없지만 발목 하나만큼은 맘에 들어요.

Q 성형을 생각하시는 곳은 없나요.
A 굳이 성형을 생각하는 곳은 없어요. 자연스러운 것이 좋아요. 뱃살은 좀 빠졌으면 좋겠네요. 제가 요즘 살이 찐 것 같아서 고민이에요.

웹영웅전2 홍보모델 이은혜 깜짝발언 "발목이 가장 예뻐요"


Q 평소 몸매나 체력은 어떻게 관리 하시나요.
A 제가 굉장히 잘 먹는편입니다. 먹고 먹고, 또 먹다가 일정 몸무게가 넘어가면 굶어요. 체력 관리는 원래 따로 하는 편이었지만, 요즘에 집에 강아지를 키우게 되면서 운동이 필요 없어진 것 같아요. 노동으로 체력을 단련한다고 보시면 되요.

Q 모델 활동을 하면서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요.
A 아무래도 남의 시선을 많이 받다 보니, 행동에 조심해야 한다는 것이지요. 인기에는 연연하지않으려 하고 있어요. 모든 사람이 나를 사랑할 수는 없다고 인정하고나니 저절로 쉬워지더라구요.

Q 레이싱모델을 선택하게 된 동기가 있다면요.
A 누군가를 마주보고 소통하는 일이 즐거워요. 그렇기에 이 직업은 눈과 눈으로 대화할 수 있는 점이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Q 앞으로의 꿈은 무엇인가요.
A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그저 누군가 나를 생각할 때 잠깐이라도 미소지을수 있다면 그이상 행복한 일은 없을 것 같네요.

Q 끝으로 '웹영웅전2' 이용자들과 팬들에게 한마디 부탁 드립니다.
A 제가 말솜씨가 없어서 어떻게 보실지 모르겠네요. 웹영웅전2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