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러스티하츠', 캐릭터 신규 일러스트 공개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 이상운, 서화성)가 개발중인 액션 MORPG '러스티하츠'의 캐릭터 별 신규 일러스트 3종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일러스트에서는 뱀파이어다운 어두운 느낌을 극대화해 차갑고 까칠한 성격을 서늘하게 표현한 프란츠, 유일한 여성캐릭터로 여성 캐릭터만이 가질 수 있는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주는 마녀 안젤라 그리고 격투가 다운 다부진 모습의 튜드를 선보이며, 의상과 표정 등 각 캐릭터에 맞는 디테일 한 면모를 살리고 전체적인 컬러와 분위기를 강조해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모습을 나타냈다.

윈디소프트는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오랫동안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러스티하츠'의 이번 일러스트 공개와 런칭 파티 소식으로 서비스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곧 시작될 정식 서비스에서 지난 테스트 이후 더욱 강해진 매력으로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용수 실장은 "캐릭터 별 개성이 더욱 강하게 묻어나는 새로운 일러스트 공개로 다시 출발점에 선 기분이라 긴장되고 설렌다"며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러스티하츠 막바지 개발에 총력을 쏟고 있는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