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와이디, 마에스티아 온라인 마지막 가이드 영상 공개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이 알오씨워크스(대표 노융현)가 개발중인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지막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에스티아 온라인' 마지막 가이드 영상인 '마에의 굴욕' 편은 탈 것 아이템인 '금빛날개'를 타고 나타난 마에와 스티아가 인스턴스 던전에서 상급 몬스터들을 만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처음으로 인스턴스 던전을 경험하게 되는 스티아는 상급 몬스터를 사냥한다는 기대감 보다는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을지 모른다는 설레임에 가득 차 있고 그런 스티아의 모습에 마에의 시름은 깊어진다.

하지만 던전 내부의 상급 몬스터들의 거친 공격이 시작되고 난 후 최대 위기가 닥치자 스티아는 순간적으로 강력한 파워를 낼 수 있는 강림시스템을 활용해 위기에서 벗어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마에를 당황하게 한다.

한편 23일 오후 3시부터 사용자들은 '마에스티아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에피소드로 엮어낸 마지막 가이드 영상이 오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됐다"며 "마지막으로 준비된 마에스티아 온라인 4편 영상에서는 최초로 인스턴스 던전과 강력한 보스 몬스터, 그리고 강력한 필살기인 강림에 대한 소개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마지막까지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