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H사는 진짜 구로역에 있어요!

서울 지하철 노선도를 살펴보면 구로라는 이름이 들어가는 역이 두개나 있습니다.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구로역이죠. 그래서 가끔 구로에 위치한 회사를 찾아갈때는 구로역으로 가야하는지 구로디지털단지역으로 가야 하는지 난감할때가 있습니다. 특히 '구로로 오세요'라는 말을 들은 다음이라면 말이죠.

사실 H사가 구로역으로 회사를 이전하기 전까지는 구로역을 갈 일이 없었습니다. 게임회사들은 대부분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에는 웹젠, 게임빌, CJIG, 올엠, GNI소프트, 세시소프트 등 많은 게임 회사들이 위치한 지역입니다. 종종 이들 회사들을 모아 '구로밸리'라는 말을 쓰기도 합니다.

H사는 최근 서울 서초동에서 구로역 근처로 회사를 이전했습니다. H사도 당당히 구로밸리에 이름을 올린 것이죠. 그런데 문제는 구로밸리 회사들이 모두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반면, H사는 정말 구로역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H사 직원들은 게임업계 사람들이 구로에 있다고 이야기하면 대부분 구로디지털단지역을 떠올리기 때문에 꼭 회사 위치를 설명할때 진짜 구로역에 있다고 이야기하곤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사를 찾는 손님들이 종종 구로디지털단지역으로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그런분들은 꼭 전화를 해서 "여기 구로역 몇번출구인데요"라고 말을 하지만 정작 구로역으로 나가보면 그분들을 찾을 수가 없죠. 십중팔구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전화를 하시는 분들이랍니다.

벌써 H사가 구로역 근처로 회사를 옮긴지 1달이 넘었습니다. 이제는 구로디지털단지역이 아닌 구로역으로 H사를 찾아주세요.

이상 ABC뉴스였습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