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드라마 '장난스런키스' 속 윈디 가상 홈페이지 공개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5일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 이상운, 서화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겟앰소프트' 가상 홈페이지를 MBC 수목 드라마 '장난스런키스'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겟앰소프트'는 '러스티하츠'의 서비스를 담당하는 윈디소프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가상의 회사로 현재 '러스티하츠'에서 기술 지원 중인 MBC 수목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주인공 백승조(김현중)의 아버지 백수창(오경수)이 운영하는 게임회사다.

MBC 수목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속 게임 회사로 등장하는 '겟앰소프트'는 드라마 시청자들과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겟앰소프트'의 가상 홈페이지에서는 CEO 백수창의 인사말을 비롯해 회사소개와 게임 소개 그리고 드라마상 주인공 백승조가 만들게 될 게임 '러스티하츠'의 동영상 공개로 실제 존재하는 회사 홈페이지를 방불케 한다.

또한 '겟앰소프트'의 가상 홈페이지와 더불어 트위터, 명랑마케터 스토리 등을 적극 활용해 CEO 백수창과 임직원들의 대화를 통해 게임 회사에 대한 이야기 제공과 드라마 시청자와 게임 유저들에게 더욱 밀착된 커뮤니티의 공간으로 이용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신달수 팀장은 "장난스런 키스에서 백승조가 만들게 될 게임 러스티하츠가 8일부터 5일간 비공개시범테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진행 될 러스티하츠의 스토리들을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와 백승조의 아버지 백수창의 가상홈페이지, 백수창 트위터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네티즌 및 게이머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며, 각 공간을 통한 이벤트도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